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i.M(아이.엠), 첫 출발 쿠폰 지급

업계소식

by 차이슈 2021. 2. 28. 08:00

본문

‘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i.M(이하 아이.엠)’이 22일부터 앱 호출 시 사용할 수 있는 ‘첫 출발 쿠폰’을 지급한다.

 

아이.엠 앱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가입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첫 출발 쿠폰’ 5000원 권은 새로운 시작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아이.엠이 그 모든 첫 출발을 응원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아이.엠 앱 내 쿠폰 메뉴에서 지급받은 쿠폰 확인이 가능하며, 등록 후 1개월 내에 앱 호출 시 사용할 수 있다.

 

아이.엠 앱은 베타서비스를 오픈한 지난 1월 대비 이달 다운로드와 앱을 통한 호출이 약 4배가량 상승했다.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한 무조건 배차로 승차거부 없이 가까운 거리도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한 점과 넓고 청결한 내부 환경 등이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프리미엄 승합택시 서비스 아이.엠은 현재 서울시 안전 지침 준수 차원에서 한시적으로 강남구•서초구•송파구로 앱 호출 지역이 한정되었으나, 최근 소비자들의 지역 확장 요구가 많아지며 서울 강동구•중구 등으로 호출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점차적으로 호출 지역을 늘려 올해 상반기 중 서울 전역에서 아이.엠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아이.엠은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보다 안전할 수 있도록 차량 내 비말 차단 스크린 및 24시간 바이러스 방역이 가능한 공기 휘산기를 설치해 승객과 기사 안전에 만전을 기한다.

 

글 주영삼 기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