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SUV의 시작' 지프, 80주년 한정판 공식 출시.. 일반 모델과 다른 점은?

신차소식

by 차이슈 2021. 3. 3. 10:00

본문

지프가 브랜드 80주년을 맞이하여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 해당 에디션 모델은 오는 3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될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이벤트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모든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모델은 80주년 기념 배지, 80주년 기념 태그 가죽 시트, 80주년 기념 태그 플로어 매트 등 지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 디자인 요소가 곳곳에 강조돼 있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외관 액센트, 프리미엄 베젤 등 기존 모델과는 다른 차별성 높은 특징들이 포함된다.

 

지프 레니게이드

반항아 레니게이드

 

사틴 그라나이트 외관 액센트, 18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 블랙 헤드라이너, 8.4인치 터치스크린이 장착된 4세대 유커넥트 시스템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파인 화이트, 블랙, 오마하 오렌지, 스팅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4,360만원이다.

 

지프 체로키

스테디셀러 중형 SUV, 체로키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외관 액센트, 바디컬러 페시아 및 휠 플레어,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사이드 미러,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루프 레일, 18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 양극 처리된 메탈 인테리어 액센트로 희소성을 강조한다.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브라이트 화이트, 다이아몬드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 2021 지프 체로키 80주년 에디션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5,040만원이다.

 

지프 랭글러

지프의 아이코닉 랭글러

 

뉴트럴 그레이 메탈릭 외관 액센트, 헤드램프 링, 포그 램프 베젤, 바디 컬러의 펜더 플레어, 18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이 특징적인 외관을 완성한다. 하드탑과 파워탑 두 종류의 루프탑으로 출시되는 2021 지프 랭글러 80주년 에디션은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파이어크래커 레드 두 가지 동일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하드탑 에디션의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브라이트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포함된다. 2021 지프 랭글러 80주년 에디션 모델의 가격은 각각 부가세 포함 6,190만원과 6,540만원이다.

 

그랜드 체로키

플래그십 그랜드 체로키

 

그라나이트 크리스탈의 외관 액센트, 20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이 디자인 요소로 차별성을 띄우며, 레인 센서 와이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톱, 차선 이탈 방지 경고 플러스 시스템, 풀-스피드 전방 충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파크 센스 평행/수직 주차 보조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췄다. 색상은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브라이트 화이트, 다이아몬드 블랙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6,590만원이다.

 

2021 지프 체로키 80주년 에디션과 2021 지프 그랜드 체로키 80주년 에디션 두 모델은 3월 한 달 동안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되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이벤트는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3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이벤트는 도심에서 손쉽게 지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지프의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방역 규칙 준수를 위해 시간대별로 참여 인원이 제한되고 사전 온라인 예약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행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