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 개최

업계소식

by 차이슈 2021. 1. 28. 10:34

본문

미쉐린이 오는 28일부터 한 달간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가상 전시회에서는 360°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미쉐린 모터사이클용 타이어와 관련된 모든 것을 상세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미쉐린이 추구하는 혁신, 최고 수준의 성능과 안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는 5개의 홀로 구성돼 있다. ‘타이어 기술’ 홀에서는 첨단 타이어 기술과 미쉐린 그룹의 모터사이클 타이어 연구 개발 과정을 살펴볼 수 있으며,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홀에서는 미쉐린의 모든 모터사이클용 타이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otoGP™ 익스피리언스’ 홀에서는 미쉐린과 MotoGP의 오랜 관계, 2021년 MotoGP시즌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와 라이더의 프로필 등을, ‘모터사이클용 순정 타이어’ 홀에서는 세계 유수의 모터사이클 제조업체와 미쉐린의 공고한 파트너십과 함께 미쉐린 모터사이클용 타이어가 장착된 모터사이클 모델들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라이딩 경험’ 홀에서는 전 세계 라이더들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주행 경험을 보여준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는 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영어, 한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베트남어의 6개 언어가 지원된다.

 

글 주영삼 기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