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찬성팀 VS 이동휘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시즌 2' 모집

업계소식

by 차이슈 2021. 1. 20. 09:35

본문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 2’ 홍보대사로 활동할 50명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알리는 언택트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해 첫 번째 시즌이 인기리에 성료했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 2는 두 개의 팀이 국내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보드게임 ‘부루마블’과 같은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스타일’ 팀의 리더로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동휘를, ‘퍼포먼스’ 팀의 리더로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세계를 열광시키고 있는 UFC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를 영입했다.

 

참가 조건은 트레일블레이저를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이 달 31일까지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홍보대사는 트레일블레이저 오너 고객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2월 7일 언택트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간의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지난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 1에는 약 천여 명에 달하는 고객이 신청하는 높은 참가 열기를 보였다. 특히 신청자들의 약 90%가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타깃 고객층인 25~39세로 나타나, 이들 사이에서 트레일블레이저가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뒷받침했다.

 

글 주영삼 기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